제목 없음

 

 

 

 

 

 

회원가입Id/pass찾기

 

회장인사말

협회소개 > 회장인사말

 


2021년 신축년(辛丑年) 새해가 밝아왔습니다. 

2020년 끝나지 않을 것 같은 기나긴 ‘코로나19’ 터널을 지나오신 환경기술인여러분
수고 많으셨습니다!

이제 희망찬 2021년 새해와 함께 힘들었던 기억 모두 던져버리고 건강하고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를 기원합니다.

지난 2020년은 한 해 내내 협회활동이 마비되어 전북환경기술인 여러분께 협회장으로서 송구하기 이를 데 없었습니다. 모든 계획된 행사가 연기 또는 취소되고 여러분들 곁으로 다가설 수 없었던 시간이 길어져 회원 여러분의 고통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지 못하여 더욱 안타까웠습니다.
올해는 백신접종과 예방활동으로 ‘코로나19’를 무사히 극복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.

우리 환경현장도 금번 ‘코로나19’사태를 겪으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입니다.
언제나 현장중심, 예방중심, 관리중심으로 환경사고 사전예방과 대처를 주장해 왔다면 이제는 좀 더 디지털화하고 스마트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우리 현장을 확인하고 예방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에 나서야 할 것입니다.

어렵고 비용도 다소 많이 드는 것이 사실이나 우리 환경기술인이 상시 현장에서 활동 할 수 없는 부득이한 상황이 닥치더라도 그에 대비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은 이제 미룰 수 없는 일이라 생각됩니다.

미래를 보고 우리가 준비하는 그 시간과 노력만큼 우리 환경현장은 철저하고 안전하게 지켜질  것이라 믿습니다새해에는 여러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져 행복하고 건강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.
항상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협회장이 되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제23대 전북환경기술인협회장 이주찬 드림.

 

제목 없음